수련 명상

[스크랩] 막강한 (?) 징계

pia99 2017. 5. 15. 20:39

정관이 변경되었네요.


  징계를 받은 후 3년이내 징계를 3회 받게 되면 자격정지 2년에 처한다.

 

 


  넵  잘 습득했습니다.  


  그간 제가 징계를 몇 번 받았는지... 2번 받았나? 

  1번은 사두에게 잔소리한다고 말했다가 징계 먹었고

  2번은  커피 먹자고 하는 것을 거절했다고 가만히 있는 나를 그녀가  머리끄덩이 잡아서 

  형사 고소까지 간 사건.  

   2번 사례를 겪으면서 의문이 가는 것은, 폭력을 누가 시작했던 간에, 한명이 죽거나, 나 죽었소하면서 가해자를 옷깃 하나   터치 안하면   같이 징계를 먹을지 말지?  내가 형사 한테도 말을 했지. " 그러면, 누구 한명은 죽어야 겠네요." 

    가만히 있는 나를 커피 안 마셨다고.. 

   

   앞으로 누군가에 의해 폭력을  당하거든,  그 이 세상 하직하는 날로 알고 그냥 나 죽었소 하면서 맞아주면, 생명줄은 알아서 판단하시고, 법적으로는 쌍방폭행이 아니라는 것!!!!!

  이 말을 형사에게 하니, 잠시 웃어주던데...ㅋㅋ. 그런면이 없지 않아 있죠하면서 말이다. 



  조만간 징계 또 받을까? 

출처 : 양산 춘추정(梁山 春秋亭)
글쓴이 : pia99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