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련 명상

제 3의 눈 상단전

pia99 2021. 2. 2. 01:42

유투브 검색을 하다가  나는  대경질색을 했다.

 

너무 너무 많은 사람들이  제 3의 눈에 대해서  많은 것들을  말하고 있는 것이었다.

 

이런 현상을 보고 있잖니  웃어야 될지 말아야 될지 ... 

 

 몇가지 봤다.

 

  결국은   염려스러움이 밀려왔다.

그리고 앞으로 어떤 환자들이 늘어날 것인지도  예측했다.

 

앞으로는  정신병환자들이 아~~주 많이 생길 것이라는 것을..

 

 

  자신 만의 채널에  제 3의 눈을 가르치는 자들은  그 눈이 열렸기에 가르친 것이라고 여기겠다.

그들은 혼자 터득한게 아닐것이고,  스승들이 있었을 것이다.

 

 그들은 잠깐 언급한다.  잘못 사용하면 위험한 상황이 올것이라고.. 

 그들 채널을 보고  그가 이끄는 수행단체가 가서 배우면 모르겠어.

그런데 이렇게 공개하고  혼자 따라하다가 ,  죽음을 맞이할 수도..

 

 

 최악의 경우에 말이다.

 

 

 

 

그리고  스승 잘못 선택했다가는   스승이 제자의 부작용을 케어못하는 수준이라면 ?

 

  현대 양방의학 수준으로는  정신과에 가서 약 먹고  직장 그만두고 쳐지는 모습을 보이던가,  정신병원에 입원을 하던가 언제 나을지 모르는 채 계속 약먹고 살다가  가겠지.

  대다수가 조현병 진단명 받을 것이다.

 

  다른 방법은 무당찾아가서 내림굿을 받던가 씻낌굿을 벌리던가.  돈 2-3천만원 들어갈 것이다. 그리고 무당팔자로 인정하고 무당을 업으로 살아가겠지.

 

 

 무병에 걸린 사람이  무당 되기 싫다고  스님 되는 경우도 봤다.

 그래서 불가에 귀의하여 스님이 될수 도 있겠다.  그런데도 증상이 계속 지속하면?

  불가에  도력 높으신 스님을 스승으로 보시게 되는 행운을 얻으면 진짜 이것은 전화위복.

 

 

 한의사에게 찾아가는 방법도 있다.

  치료가 될지 말지는  그 한의사의 수준에 따라.. 이것을 치료할 한의사는  전국에 몇명이나 될까?

  내가 한의사 되기로 작정했던 이유 중에 하나가  수련 중에 얻게 되는 상기증, 무병 등 자살까지 이어지는  경우를 접하게 되니,  너무 안쓰럽고 안타까워서  한방을 공부했다. 아직 나의 한방 치료 수준은 이들을 치유할 수준이 아니다.

  그러나 노력중이다.

 치유의 의미는  현재 양방에서 하는 그 이상의 수준으로,  나에게 치료 받은후  1-6개월 사이로 상단전 열기 전 수준으로 되돌리는 것이다.  이것을 나는 언제가는 이루어내고 싶다는 것이다. 불쌍하다. 탐욕이 눈이 멀어서 손을 대었다가 얼마나 후회를 하고 있을꼬..

 

 

  모 유투브보니  누구가 하라는 대로 했다가  상단전이 열려서 이상한 현상 때문에  상단전을 다시 닫고 싶다는

  편지를 보고  이것에 대해  유투버가 말하던데,  닫을 수 없다고 미안하지만...

 

 

 

 

   이런식이라고.  유투버들은 책임을 안져.  왜 스승을 찾으러  전국을 떠돌았겠어.

 이렇게 예전부터 해왔던 일들을   시대의 흐름이랍시고,    열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만  떠들고 있지.  그래도 내가 찾아낸 어떤 유투버는  그나마 이쪽 세계에서는  양심적이고  학구적이고 영문책들도 찾아보면서,  현재 우리나라만 샤먼쪽으로 치부되어 있지 서양은 어떻게 연구 되고 있는지 영어단어를 사용해서 설명해주고 있어서  대학 강의 본 듯해서 계속 보고 있다.

  중요한 것은  그는  초능력을 원하는 탐욕 스러운 자들에게  한방 때릴수 있는 귀신이야기도 하고 있다는 것이다 !!

 

 

  갈수록 사회가 탐욕스러워져 가고 있는데,  왜 이런 영성에 관한 제 3의 눈이 인기가 많은지 너무 놀라워서

살펴보니,  초능력, 유체이탈을해서  미래로 가서 로또 번호 알아내 돈 많이 버는 것이 대다수들의 탐욕스러운 목적이다라는 것을 간파는 것은  조금이라도  예리한 시각을 가진다며 알아낼수 있다.

 

 돈이 오는 주파수  파동 음악,  돈을 부르는 명상 음악 등등에서 얼마나 많은 조회수를 보이고 있는지만 봐도.

그런것들로는 잘 안되었던지  제3의 눈까지 넘보기 시작하는 이들..

 

 돈과 관련없는  명상에 대한 유투브의 조회수는  이것과 비교해서 현저히 떨어지는 조회수.

 

 

  이제는  세상이  정보 공개 투명화란 패러다임에 맞추어서  이렇게 위험스러운 일까지  들쑤어 낼줄이랴..

 

 과거에 뇌호흡이다 하여 세상 혹하게 했던  이 ## . 그의 제자라고 하여 돈 주고  뇌호흡하다가 자살한 몇사람을 나는 알고 있지.  도판의 세계에서는  하단전 중단전이 완성되고서야  그 다음으로 상단전 수련하는 것이라는  아주 아주 상식적인 명제를 무시하고  저렇게 대중에게  상단전의 좋은 점만  부각시켜 혹세무민 해서 돈 벌수 있다는 사이비가 있다라는 것을 알았고,  그 때는 나는 상단전이  탐욕스런 대중들에게  혹하게 할 수 있는 아이템이 될 수 있다는 것도 이미 그 시절에 알고 있었다.

 

  수련하는 자들이 세상인들에게  나는 이정도 능력이 있어라고  보이면서 뻐길수 있는 곳이 상단전 열어 초능력을 보여주는 것이거든. 하단전 강화시키면 건강하고 힘 좀 있겠다 정도이지 세간 인간들을 혹하게 할수는 없지.. ㅎㅎ

 

  악마를  넘어설수 있는 수련법을  악마가 역이용해서 인간을 타락시켜 버리네. ㅎㅎ

 결국 그  꾀임에 빠지는 것도 인간이렸다.

 

 

    10년전에  누군가가 이런말을 했던 것이 떠올랐다. 미래세계에는 정신병 환자들이 많을 것입니다.

 

    이런 정신병은 영혼까지 건들이지 못하면 그냥 양방 치료 받는 것이 나을터.  왜?  가성비 때문에

 

 

  유투브에  제 3의 눈의 장점에 대해  너무 많은 정보가 여는 방법도  올려져 있어서 나는  이런것은 안쓰겠고

 

의사로서  1차 예방을 해야하겠기에,  이런 현상은  그냥 지나칠수 없어서 적어봤다,

 

 스승은  자신이 알려준 수련 방법대로 했음에도 부작용이 나서  고생하는 제자를 케어할 정도의 수준이 되지 않으면

 그를 스승으로 여기지도 말고,  그 수련방법도 무시해야한다고  나는 강력히 경고한다.

 

 

   이 도판의 세계가 얼마나 살벌난데  우후죽순 격으로 떠도는 공개된 내용들.  슬프도다. 

 

 양심적인 모 유투버는  채식하라고 하더라.  왜 인도의 최상급층 브라만이 채식인지,  공부하는 스님들이 왜  오신채까지 먹지 않고 채식을 하는지..

 

 

 

 

  고기먹고 술 담배 성욕을 자제하지 못하고 제 3의 눈을 열면???  끔찍하도다..  나는 경고했다.

 

 왜 ?  의사이니까. 

다시 말하지만,  현재 한방 양방  의술로는  그 눈을 열기 전으로 못돌려보내준다는 것.

 

 다시 뇌호흡이 판치는 세상이 온 것 같은데,  미디어 영향으로  조회수만 봐도  굉장히 많은 이들이 그 때에 비해 퍼졌다는 것이다. 그러면  자살률도 높아지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