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사회 정치 재미난 사건

김용익 의원이 말한 한의사 의료기기 사용에 대한 해결방안 제시

pia99 2015. 6. 12. 19:34

 http://yikim.tistory.com/1289

 

   위 글을 보면서, 김용익 의원님의 팬이 되었다.

    

     

 

      이 글을 읽으면서 ,   논리가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금 느낀다.

 

      밥그릇 싸움이든 뭐든  그것이 어떻게 비춰질지라도,   정책으로 제도화할때는  돈으로 해결이 될까?

 

        명분이 있어야 하잖아. 

  

      그 명분이  사실성, 진정성을 띨 때  더욱더 빛을 발휘하는 것이지...

 

   난 각기 주장이 다른  집단이  모여  대면 토론을 하는 것을 볼 때 ,  즐거움을 느낀다. 

 

       내가 배워가는 것이 생기니까...

 

 

   한의사들은  정말  언젠가  그런 근거를 대고 나왔다는 것에  엄청 후회할 날이 오지 않을까?

  그리고  그 근거에 대한 반박을  잘 대답을 해야  좀 감소될듯...  

 

 위 장면은 보고 있으면서 궁금증이 생긴것은.   이런 중요한 회의 때,  의사협회 회장이 왔는데, 한의협에서는 누가 왔는가?  먼저  의료기기 사용하자고 주장한 측에서는 누가  나왔는가????

 

 

 일반 시민들에게  나는 기회가 있을 때 물어봤다.  그 결과, 한의사의 의료기기 사용에 대한 정보가 아주 아주 오도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한의사가  의료기기를 아예 사용할 수 없게끔 원천 사용이 차단된 줄 알고 있는 것이다.  어떤 가치관에 판단을 할려면 사실정보를 알고 있는 상태에서 해야 되는데  원천상태에서 차단된 줄 알고  착각을 한 상태에서 국민들이 한의사가 제작한 설문지에  써야한다고  동의를 했다면 이것이야말고  그릇된 결과이다.!!! 

 

   의료기기는 한의사도 현재도 사용할 수 있다, 단  그에 따흔 의료비를 환자들한테 받을수가 없어서 그렇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