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스크랩] 3 나오신분

pia99 2015. 1. 28. 22:48





3번

성격

물질보다는 명예와 의리를 소중히 여기고 가족과 직장,국가에 충성을 다한다.

자존심이 매우 강하고 상황 판단이 민첩하며 한번 마음을 먹으면 끝장을 보고 성취욕과 복수심 또한 매우 강하다.

약자에게는 약하고 강자에게는 강한 보스기질이 있다.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데 미숙해서 처음에는 친해지기가 매우 어렵지만 일단 사귄 후는 쉽게 변치 않는 의리가 있다.

매사에 가볍게 달려들지 않으나 일단 시작하면 철저하게 끝장을 보는 불굴의 형상이다. 



특징&직업

남녀 모두 미인과 미남이 많고 재주가 남다르다. 직감과 예감이 특출한 반면 자존심과 고집이 둘째가라면 서럽다. 말이많고 잘하는

편이며 남이 자기 뜻에 따라 순종해 주길 바란다.정확하고 확고한 지식을 갖고 있지 않으면 오히려 못되게 빠지는 경우가 많다.

만인이 존경하는 큰 사람이 되거나 크게 출세하는 사람이 많다. 남의 덕보단 자수성가의 운이 강한편

모아니면 도의 운명이니 크게 성공하거나 크게 망하는 운명이다. 그러나 대체로 잘 풀리고 잘되는 편이다


경계할것

왕성한 활동 속에서 무조건 성공할 것이니 시간낭비가 왠말인가?

명분을 따지다가 남에게 이용당하고 실패를 보는 기질이 있다.

성품이 호방하여 이성 문제로 가정에 파탄을 가져오는 경우도 적지않다. 




---<인물의 품격>---





장군이나 단체의 수령이 될 운명으로 그 위풍이 당당하고 준엄하며, 의리가 있고 실력도 갖추었으며 만인을 호령할 권위와 명예를

소중히 여기는 천부적인 자질을 타고나 부富와 귀貴중에 귀가 더 강하며 재물보단 명예를 더욱 중요시 하는 운명이다.

명예를 목숨처럼 생각하므로 명분은 좋으나 실리가 다소 부족하다. 물론 재물운도 적은건 아니다.

 사람을 다룰 줄 알며 심리전에도 능하고 카리스마가 뛰어나다. 



목표를 향해 전력으로 도전하는 그 싶은 심중心中을 누가 있어 알 것인가?

항상 생활의 전선에서 성실히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다.

일할때에는 일하고 놀때는 노는 가장 이상적인 보통 가정의 구성원이다.

대단한 인물보다는 평범한 삶을 선호하는 보통사람의 운명

 


먼 훗날 새봄이 오면 기지개를 펴고 산천을 호령할 계획은 있으나 현재는 그거 잠만 자며 세월을 보내는 형상이다.

자기 자신의 꿈은 있으나 활동과 실천이 없고 능력은 있으나 때가 안됬다는 생각으로 그저 편안하게 지내고 있는 모습이다.

3의 운명은 왕성한 활동 속에서 무조건 성취할 것이니 허송세월이 왠말인가?




출처 : 뫼비우스의 띠
글쓴이 : 1 1=2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