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련 명상

[스크랩] 수선재는 문화영선생이 향천 했음에도 한마디 말이 없구나!

pia99 2013. 2. 3. 20:59

문화영선생 ( 선생이란 표현에 너무 민감하게 반응하기 말기 바랍니다.

                   문선생의 주장과 세계관이론(?)에 수긍하지 않지만, 선계수련생에 대한 문선생의 태도 ( 앞길이 구만리 같은 젊은 수련생들이 생업을 팽개치고 수선재일에  몰두하라고  부추긴 행위에 대하여 섭섭함이 많고, 분노의 감정이 있지만...( 상당히 복잡 미묘한 감정들이 있지만 일단 여기서는 ...중략...  대놓고 욕하고 싶은 마음은 없다. 다만.. 필자 자신 문선생을 겪었고,   문선생 가까이 있던 수련생들을 바라보면서 느낀 감정과 판단에 기초하면  수선재에 대하여  비판의식이 상당하다.)

 

..아무튼.... 서론이 상당히 길어집니다만...

 

수선재에서 문선생의 위치는  한마디로 알파요 오메가다.

 

수선재의 모든 세계관( 선계, 선인, 우주인, 지구의 미래, 자연관, 환경관, 수련체계, 인간의 기원, 인류의 미래...중략..)이

문선생으로부터 나와서 형성되었다.

 

수선재에서 나오는 각종 서적들은 결국 문선생이 알려준 수선재식 세계관을 부연, 첨가, 설명하는 책들이다.

수선재책들은 결국 수선재식 세계관을 전파 (그들의 표현으로는 선도수련보급의 일환이다) 하는 매개체일 뿐이다.

 

선애마을이니 전기없는 생활, 친환경 화장실...모두   문선생으로 부터 나온 것이다.

 

지난 1월 초부터 문선생이 향천했다는 소문이  사이버상에서 나돌고 있다.

 

수선재 홈페이지 (명상학교 수선재) 에 가보니 문선생에 대하여는 일언반구 말이 없다.

 

수선재에서 절대적 위치에 있는 문선생 사망에 대한 루머가 돌고 있는데도 

 

수선재는 아무런 입장표명을 안하고 있으니...   참  기이한 집단이고, 그들은  대체 무슨  생각들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14년간 수선재를 거쳐간 사람이 몇명이나 될까...탈퇴율이 90% 이상이니   지금 남아 있는 인원의 9배 이상의 사람들이

한때 수선재에서 큰 뜻을 품고(?)  수련에 매진하였다.

 

수선재수련은  동호회활동이나 취미활동이 아니었다.

나름 진지한 마음으로 수선재에  나갔던 것이다. 알겠냐!  수선재 간부님들아..임원인가..?)

 

문선생 유고 소식이 떠도는데 모른척하고 생까고 있는  수선재  임원들은 대체 무슨  태도니...?

이러면 안되는거냐, 비록 뜻이 안맞아 탈퇴했지만  한때 당신들 못지 않게 진실한 마음으로

수선재에 입회했던 회원들이 있단다.

수선재입회 할때 입회비받으면서 선계와 인연이 있는 사람들만 온거라고 했잖아..

 

....글이 길어지는데....

 

주장하는 바는...

 

수선재의 아주 중요한 인물인 문선생 유고 소식(  정확한 사실 확인 안됨) 에

모른척 하는 수선재의 지금 태도가 아주 안좋다는 거다....

 

수련도 좋고, 생태적인 생활도 좋지만...

우선

진실해 지길 바란다.

 

출처 : 안티사이비 (종교단전명상초능력)
글쓴이 : null 원글보기
메모 : 수선재는 등급되는 사람에게는 정보를 오픈한다는 궤변이 있지요 그래서 조물주님께서 죽었다는 소문에도 이런 태도를 일관하는 것 아닐까요? 천수체가 아닌 니들은 알필요 없다! 그런데 우리같은 수준들은 수선재가 진실성이 없어보인다고 보여지지않나요? 수준 떨어진 일반인들에게 보여줄 정보와 천수체들 수선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