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련 명상

[스크랩] 수선재 문화영에 대한 과거 경력 입수

pia99 2013. 1. 4. 22:35

 한국정신과학회라는 모임이 있어요. 말 그대로 학회라서  자신의 의견이나 수련법등을  논문형식으로 발표하는 곳입니다

 

  정신과 관련된 모든 것들이면  내용이 오케이 됩니다. 

 

  학회에 가면  뒷풀이 재미있다고 합니다. 

 

   수련에 관심많은 분들이 이곳에 모이지요.

 

   어떤분이 단월드에서 임원까지 지내다가  이곳이 문제가 많다는 것을 알고 나온분이 있는데

 

    문화영도 단월드에서 임원했답니다

 

  수선재 회원 김**이 저에게  문씨는 몇달 정도 단월드에서 배운 것밖에 없다고 했는데

 

    그렇지 않다는 사실!

 

   수선인이 제게 거짓말을 한것인지 아니면 문씨가 거짓말로 수선인들에게  알려준것을

  곧이곧대로 믿고 한것인지...

 

 

  그리고  재미있는 것은  가이아 프로젝트 썼던 장휘용박사가 학회에도  왔었나봐요

   그곳에   문화영도 학회에 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둘다 친했다고 합니다

 

  가이아 프로젝트와  지구 프로젝트

 

 친한 사람들끼리 재미있는 프로젝트를 만들었네요

 

   프로젝트를 보면  정말 비슷한  내용들이 많아요

 

    사명자들이라고 해서  추종자들에게  '나는 특별난 사람이다'라는 아상을  잘 충족시켜주었고

 

   기부금도 걷었고 등등.....

 

   그녀는  장박사가 하는 일을 보고  그 때부터 머리에 구상한 것일수도 있겠네요

 

    학회 회원들이 하는 말씀중에 그녀에 대한 인품이 그다지 "썩 ~

 

  이런것들을 보면 훗날 뭐 하든간에  사람 됨됨이는 좋고 나서 일을 벌려야 하지 않을까? 여겨지네요

 

  조물주이면 인품을 넘어서야하는것이지도 모르겠지만..

 

출처 : 안티사이비 (종교단전명상초능력)
글쓴이 : null 원글보기
메모 :